[스튜디오 사비] 사비레코드 메모지세트 _ 함께 기록해요~!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튜디오 사비] 사비레코드 메모지세트 _ 함께 기록해요~! :)

About 4B

by Studio 4B 2022. 1. 22. 12:30

본문

안녕하세요, 사비입니다!

저 이제 다시 블로그 열심히 하기로 했어요 😜

이 블로그가 스튜디오 사비의 성장 일기장이 되기를 바라면서....

차근차근 기록해 보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도 다시 마음 잡고 해 보려는데,,,, 인스타그램 피드는 그래픽에 조금 더 집중해 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스튜디오 사비의 방향성을 논의한 결과 실사와 디지털 그래픽을 적절히 섞어 리얼 판타지 무드를 담아내는 데에 합의했어요.

리얼 판타지라는 컨셉을 생각하며 제작해 본 첫 번째 그래픽입니다!

하늘 위에 떠 있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문구가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라고요 :)

이번에 만든 메모지와 함께 업로드하기 위해 제작한 인스타용 그래픽이에요.

그림도 그리고, 사진도 붙이고,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다이어리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제작한 365 하루 일기.

2022년 다이어리로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걸 사용하다 보니 메모지가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기본적인 메모 패드부터 쇼핑 리스트, 투두 리스트, 오늘의 기분과 아이디어까지!

기록이 필요한 주제에 따라 그에 맞는 메모지를 골라서 챡-!

저는 역시 팝한 컬러를 좋아하나 봐요 ^_^

모노톤 보면 두드러기 걸리는 병이라도 걸린 건지..ㅋㅋㅋ

아! 스튜디오 사비가 위버딩과 낼나샵 외에도 다양한 채널에 입점하게 되었는데요

그 소식은 추후에 해당 주제의 포스팅으로 다시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