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사비] 에브리데이무드 데일리플래너_한 장으로 충분한 하루 계획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튜디오 사비] 에브리데이무드 데일리플래너_한 장으로 충분한 하루 계획표

About 4B

by Studio 4B 2022. 1. 21. 15:24

본문

안녕하세요, 사비입니다!

포스팅하는 게 얼마만인지 잘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오래.... 쉬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그동안 아무것도 안 한 건 아니었어요!

새로운 상품 제작도 하고, 시장조사도 다니고, 나름 바쁘게 보냈습니다.

 

그동안 밀린 작업물을 공유해 볼게요 :)

꼭 만들어야지 벼르고 있었던 데일리 플래너를 제작했어요.

디지털 문구를 만들고 있긴 하지만, 사실 저는 다꾸에 소질이 없는 편입니다... ^_^

그래서인지 플래너를 점점 더 단순하게 만들게 돼요 ㅋㅋ

딱 한 장으로 심플하게 끝내는 낱장 플래너, 핑크/퍼플 두 가지 컬러가 세트 구성입니다.

가로 버전, 세로 버전 전부 있어요-!

오늘의 목표, 기분, 시간대별 계획, 오늘의 할 일과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플래너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일 계획을 정리할 수 있는 섹션이 가장 유용하더라고요!

하루를 마무리하며 내일 해야 할 중요한 일 몇 가지를 정리해 두면

다음날 계획을 할 때 좀 더 빠르고 체계적인 플래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사비에서 다이어리 이후 처음 만든 플래너인데

솔직히, 저는 스티커 제작이 더 재미있는 것 같긴 해요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