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사비] 직관적인 하이퍼링크 다이어리 (365 하루 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튜디오 사비] 직관적인 하이퍼링크 다이어리 (365 하루 일기)

About 4B

by Studio 4B 2021. 12. 30. 00:11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사비입니다!

올해 다이어리는 더 안 만들고 싶었는데... 결국 또 만들었어요 ㅋㅋㅋ

왜냐하면, 제가 쓰려고요.. ^_^

디지털 다이어리 샘플을 몇 개 구매하기도 했고, 제가 직접 만들기도 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복잡하고 다양한 템플릿 구성보다는 직관적이고 단순한 게 쓰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빈칸이 너무 많으면 채울 일이 아득해서 금방 그만둘 것 같은...ㅋㅋ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하루 한 장, 365 다이어리-!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메인 컬러로 잡았습니다.

2022 일 년 달력 한 장과 캘린더 12장, 하루 일기 365장 구성입니다!

하루 일기에는 날짜까지 다 넣어 두었어요 :)

설명은 상세 페이지로 거의 다 된 것 같죠?!

캘린더에 전부 하이퍼링크를 넣어 몇 월 며칟날 뭐했더라? 고민할 필요 없이 클릭만 하면 일 년의 모든 기록을 볼 수 있어요-!

일기장은 글, 그림, 스티커 마음대로 꾸밀 수 있도록 무지로 구성했습니다-!

아마 저는 내년 다이어리 요걸로 정착할 것 같아요 :)

 

스튜디오 사비의 2022 다이어리는 아마도 이게 진짜 마지막!

아!! 요번에는 스티커 두 개도 함께 드려요~!

 

*해당 상품은 위버딩과 낼나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사비 인스타그램이 궁금하다면? 👇🏻

www.instagram.com/studio4b_official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