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 속지 공유] 2021년 마지막 기록, 12월 달력 공유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노트 속지 공유] 2021년 마지막 기록, 12월 달력 공유합니다~!

Free Templates/Calendar

by Studio 4B 2021. 11. 9. 16:3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사비입니다-!

12월 달력 템플릿은 조금 일찍 공유드려요~!

앞으로도 달력은 매달 중순경, 공유 예정입니다 :)

저는 일년 중 12월을 가장 좋아해요-!

제가 일년 중 가장 좋아하는 날이 크리스마스거든요 :)

12월 달력 하면 트리가 빠질 수 없잖아요~

트리 모티브가 포인트인 달력 템플릿입니다-!

 

내년부터는 낱장 달력도 하나의 컨셉이 이어지도록 톤을 맞춰서 진행해 보려고 해요!

굿노트에 올리면 이렇게 보여집니다!

 

지금 내년 다이어리를 제작중인데, 11월 안에 끝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ㅜ

요건 만들어서 판매를 한번 해 보려고 하는데, 잘 될 수 있을까요...??

무료 템플릿도 꾸준히 공유할 예정이니 구독과 하트 그리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www.instagram.com/4b_ing  

인스타도 팔로우해 주시면.... 사랑합니다...❤️❤️

 

오늘 뭐 하나 배웠는데, 구댓좋알? 신조어래용 ㅋㅋ

구독 댓글 좋아요 알림설정이겠죠? ㅋㅋㅋ 유튜브 용어인 것 같은데 저는 아직 유튜브를 하지 않으니

구댓하팔로 하겠슴미다 ㅋㅋㅋㅋ

 

21, 12월 달력 copy.pdf
0.44MB

 

예쁘게 사용해 주시고, 혹시 원하시는 템플릿이나 수정을 원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 주세요!

다음 제작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