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2021/10월 달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2021/10월 달력)

Free Templates/Calendar

by Studio 4B 2021. 10. 6. 18:12

본문

안녕하세요! 꿀비입니다!

요즘 굿노트 관련 아이템 제작에 관심이 많아서 조금씩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처음 만들어 본 10월 달력 속지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키노트, GoDaddy Studio(구 Over), 굿노트, 포토샵까지

이것저것 따라하고 시도해 보느라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굿노트 속지 제작에 키노트를 가장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냥 컴퓨터 작업으로 끝내버리는 게 제일 속 편할 것 같긴 해요...ㅜㅜ

 

그래도, 저는 노트북이 없기 때문에..... 아이패드만으로 할 수 있는 작업 방식도 배워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게 바로 제가 만든 10월 달력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첫 제작이다 보니 많이 미숙합니다.

디자인이 문제가 아니고, 일단 페이지 크기랑 용량이 크더라고요.

동일한 브러시 크기를 사용하더라도 다른 페이지에 비해 펜의 굵기가 많이 얇아집니다....

 

버퍼링도 가끔 뻑나고....ㅎㅎ 총체적 난국입니다.

망작이긴 하지만 그래도 처음 만들어 본 기념으로 공유할게요.

 

저는 글씨를 잘 못 써서... 만년 다이어리 정말 싫어하거든요.

거기다 올해는 대체 공휴일이 많아지기도 했고, 어플에 따라서는 한국의 공휴일이나 명절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것이 많아요.

이게 항상 불편해서 다이어리 속지를 제일 먼저 만들고 싶었어요.

11월 달력도 곧 제작해 볼 예정인데, 그 때까지 더 공부해서 조금 더 완성도 높은 속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글씨 어쩔....

저의 굿노트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슬라이드하면 동일한 속지를 무한 복제할 수 있습니다.(그럴 분은 없으실 것 같지만요 ^^)

 

상단의 숫자 10은 굿노트에서 텍스트로 한번 추가해 본 건데요, 없는 게 더 나은 것 같기도 하네요.

일단 현지 맞춤 날짜와 특이사항이 모두 담긴 달력이라 그 자체로도 저는 나름 만족스럽긴 하네요.

(할로윈을 따로 표시한 건 나름 애교 포인트.....ㅋㅋㅋㅋ)

 

10월 달력_굿노트_compressed.pdf
0.52MB

포토샵 작업 탓인지 파일 용량이 조금 커지는 바람에 압축 파일로 공유드릴게요!

 

앞으로 작업물을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이 찾아와 주세요~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