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Yearly Calendar (낱장) 템플릿 공유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Yearly Calendar (낱장) 템플릿 공유해요-!

Free Templates/Calendar

by Studio 4B 2021. 11. 29. 23:31

본문

안녕하세요, 사비입니다!

언제나 제 목표는 1일 1 포스팅이지만, 그게 참 쉽지 않네요 ㅜㅜ

다이어리 두 번째 버전을 만들면서 정말 캘린더와 다이어리에 너무 질려 버려서.....

당분간 다이어리 꼴도 보기 싫으네요....ㅋㅋㅋㅋ

위버딩에는 오늘 일요일형, 월요일형 두 가지 버전의 다이어리가 업로드되었는데요!

사실 위의 사진은 1차 디자인이라 저대로 올라가지는 못했어요ㅜㅜ

이미지를 많이 넣었더니 용량이 너무 커져 버려서.....ㅜㅜ

이번엔 정말 최종, 진짜 최종, 진짜 라스트 최종, 이번엔 진짜 최종의 무한 반복이었는데

후....ㅜ 정말 당분간 다이어리는 그마아안.....ㅜ

위와 같은 이유로 판매용 다이어리에서는 빠지게 되었지만, 그냥 버리기에는 조금 아까워서 무료로 공유하는 2022년 달력입니다-!

종이 질감 바탕에 계절감이 느껴지는 이미지들을 각 월의 배경으로 배치했어요.

A4 가로 사이즈의 낱장 템플릿입니다!

PNG 파일은 아니지만, 각 달력마다 사각 배경을 따라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스티커로 사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JPG 이미지와 PDF 템플릿, 두 종류로 공유드릴게요 :)

2022 1년 달력(낱장)_공유-01.jpg
1.41MB
2022 1년 달력(낱장) copy.pdf
6.54MB

법정 공휴일을 전부 표기해 두었어요 :)

예쁘게 사용해 주세요~!

 

구독과 하트, 댓글은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