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사비] 빵순이를 위한 빵 스티커 제작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튜디오 사비] 빵순이를 위한 빵 스티커 제작 후기

About 4B

by Studio 4B 2021. 12. 7. 13:44

본문

안녕하세요, 사비입니다!

디지털 굿즈 판매를 시작한 지 약 한 달 정도 되었습니다.

아직은 데이터가 부족해서인지 우왕좌왕의 연속이지만, 일단은 꾸준하게 하자는 것은 제1 목표로 두고 하고 있어요.

디지털 굿즈라는 게 사실 저도 그랬지만, 왠지 돈 주고 사기에는 아깝게 느껴지는 품목이라... 더 어려운 것 같아요ㅜ

사실 어떤 것이든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려면, 책정된 가격보다 값이 더 나가 보여야 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야 이 돈 주고 사도 돈이 아까운 게 아니라 왠지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게 정말 어렵다는...ㅜㅜㅜ

디지털 스티커를 제작하면서 가장 많이 한 생각은 쓸모에 대한 것이었어요.

저도 한때 스티커를 열심히 모았던 사람 중 하나인데, 사실 실물 스티커는 쓸모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거든요.

천 원, 이천 원이라는 돈으로 부담 없이 소비한 스티커는 서랍 속에 넣어두고 오래도록 쓰지 않더라도 왠지 아깝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스티커는 결이 좀 다르다는 생각이 들어요.

실물 스티커는 소장 자체에 의미를 두는 소비자도 많은 반면, 디지털 스티커는 쓸모가 없으면 가치가 없게 느껴지기도 하죠.

그러한 고민 끝에 제작된 빵 스티커입니다!

저도 빵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빵을 정말정말 사랑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나의 일상을 기록하는 다이어리에 빵 스티커는 왠지 예쁘면서도 쓸모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위버딩에는 어제 업로드되었고, 낼나샵에는 아직 올라가지 않았기 때문에 판매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한번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실사를 활용해 더 실감나는 빵 모음집! 관심이 있으시다면

위버딩과 낼나샵에서 [스튜디오 사비]를 검색해 주세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