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딩/낼나샵 입점!] 판매용 다이어리 첫 제작기+위버딩 할인 코드 나눔 이벤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버딩/낼나샵 입점!] 판매용 다이어리 첫 제작기+위버딩 할인 코드 나눔 이벤트

About 4B

by Studio 4B 2021. 11. 26. 09:30

본문

안녕하세요, 사비입니다.

블로그는 꾸준함이 생명인데 말이죠... 네, 저는 꾸준함을 잃어가고 있습니다.(ㅜㅜ)

그동안 꽤 많은 일들이 있어서, 오늘은 소소한 근황 이야기를 조금 남겨 보려고 해요 ㅋㅋㅋ

일단 애드센스 승인을 떨어졌습니다!! 😜

사실 승인이 될 거라고 기대를 안 했어서 딱히 실망하지는 않았어요.

다만, 코드 삽입? 그런 게 너무 어려워서..ㅜ(코드 삽입을 제대로 안 해서 떨어졌을 거라는 정신 승리 ㅋㅋㅋㅋ)

어쨌든! 제가 꾸준함을 잃어가고 있었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입니다.

겸허히 받아 들어야죠..!

 

일단 제목이 판매용 다이어리 제작기니까, 그 이야기부터 한번 해 볼까요..?!

직접 그린 일러스트를 활용해 제작한 한글 다이어리인데요

이런 풀 구성의 다이어리를 처음 만들어 보기도 하고, 하이퍼링크 넣는 작업도 처음이라

사실 결과물이 100%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하지만 회사 생활에서 배운 점이 있다면, 데드라인을 정했다면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점이죠!

퀄리티를 따지다가 데드라인을 엄수하지 못하면 엄청난 일이 생기니까요..? ㅋㅋㅋ

그래서 일단 호기롭게 올려 보았습니다.

(아직 단 한 개도 판매되지 않았지만요..? ㅋㅋㅋ)

썸네일이나 상세 페이지 만드는 게 사실 가장 어려웠어요...ㅜㅜ

브랜드 에디터로 5년 정도 일을 했기 때문에 상세 글이나 카피 문구 같은 건 기계처럼 쓸 수 있는 경지에 올랐다고 믿었지만

상세 페이지를 디자인한다는 게 보통 일이 아니더라고요...

회사 다니면서는 협업 관계이다 보니 아쉬운 점을 더 많이 토로하게 됐던 웹디자이너 분들이 새삼 존경스러워졌습니다.

플레이어가 되어 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는 것들이 있다던 전 상사 분의 말씀이 문득 떠올랐습니다.

 

사실 두 번째 다이어리도 만들었는데, 그건 이것보다는 조금 더 나아진 것 같아요-!

그것도 조만간 공유해 볼게요 :)

 

다이어리 작업을 연달아 두 개 하면서 2022년 달력을 거의 외워버릴 지경이 되었고

블로그 관리에 소홀해졌고, 인스타그램 관리는 완전히 손을 놓아버렸다는 슬픈 현실이 남아 있지만

그래도 어쨌든 해냈다는 생각에 뿌듯한 마음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하면 할수록 어려워서..... ㅜ 저랑 인스타그램이 합이 좀 안 맞나 싶기도 하고..(ㅋㅋ)

인스타그램은 대체 어떻게 관리를 하고 뭘 올려야 할지도 모르겠어요...ㅜㅜ

주절거리는 걸 좋아해서인지 블로그가 훨씬 더 재미있는 것 같은...!

 

아!! 가장 중요한 소식!

위버딩에 입점하면서 위버딩 상품을 5%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를 선물 받았는데요!

비밀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선착순 5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다이어리를 사지 않더라도, 위버딩에 올라와 있는 모든 상품에 적용시킬 수 있는 코드니까

부담 없이 댓글 남겨 주세요 :)

 

하트와 구독은 저에게 정말정말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