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월간 가계부 + 커버 (파일 O)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월간 가계부 + 커버 (파일 O)

Free Templates/Planner

by Studio 4B 2021. 11. 16. 13:30

본문

안녕하세요, 사비입니다!

제가 템플릿으로 돈을 한 번 벌어 보겠다고....(ㅋㅋㅋㅋ)

판매용 다이어리를 만드느라 블로그 포스팅을 한동안 못 했네요..ㅜㅜㅜ

 

오늘은 무료 템플릿을 가지고 왔습니다 :)

제가 템플릿 제작을 시작하면서부터 가장 만들고 싶었던 템플릿, 바로 가계부입니다!

저로 말할 것 같으면, 정말 가계부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용돈 기입장부터 시작해서 돈을 기록하기 시작한 지가 벌써 거의 20년 가까이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느낀 점은, 가계부는 일단 쓸 게 너무 많으면 지속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이건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가계부는 예쁘게 꾸미는 것도 좋아하지 않고, 무조건 깔끔하고 알아보기 쉽게!

그리고 예산과 수입, 지출 내역이 한번에 보이고

계획한 것과 실 지출의 차이가 얼마인지 바로 확인 가능한 템플릿이 좋거든요~

 

그동안 가계부 원하는 서식을 찾지 못해서 제가 직접 그려서 사용해 왔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제가 쓸 거라는 생각에 좀 더 저에게 맞춰 제작된 면이 있어요..!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공유드립니다 😍

표지

가계부는 커버도 깔끔하게-!

그러나 커버에서부터 가계부라는 것이 연상될 수 있도록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가계부 속지

낱장 템플릿으로, 월간형으로 만든 서식이에요.

고정 지출(관리비, 주거비, 등등), 변동 지출(의료, 미용, 쇼핑 등등)의 섹션을 나눠서 구성하였고요

예산과 결산을 분리해 계획을 얼마만큼 지켜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력 섹션은 데일리 수입과 지출을 표기할 수 있는 곳으로

생활비나 용돈 등 내역을 분리해서 기록해도 좋을 것 같아요!

활용 예시

간단한 활용 예시 보여드려요~!

제가 직접 사용해 보면서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여 다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템플릿 관련 의견은 언제든 환영이에요~!!

 

이번 가계부 템플릿도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굿노트뿐 아니라 PDF 파일이 호환되는 모든 앱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가계부 커버.pdf
1.81MB
가계부 템플릿(월간).pdf
3.29MB

❤️ 구독과 하트, 댓글은 사랑입니다..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