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 위클리 플래너_[서핑은 계속된다-!] (무료 공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노트 위클리 플래너_[서핑은 계속된다-!] (무료 공유)

Free Templates/Planner

by Studio 4B 2021. 10. 19. 23:11

본문

안녕하세요, 꿀비입니다!

오늘도 굿노트 속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제법 추운 날씨에도 서핑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바다는 뜨거운 여름에만 들어갈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저에게는 서퍼 분들이 정말 자유롭고 멋져 보였습니다.

서핑 배우기는 오래전부터 버킷리스트에 들어가 있는데, 아직 한 번도 배워보지 못했거든요..ㅜ

꼭 파도를 멋지게 타지 못하더라도,

넓은 바다 위에서 서핑보드에 올라타 가만히 파도를 기다리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할 것 같았어요.

서핑을 한번도 해 보지 못했지만, 서핑을 주제로 속지를 만든 이유입니다 ^_^

키노트만 활용해 작업하려니 결과물이 썩 만족스럽지는 못 하네요..ㅜ

이미 겨울이 왔다고 해도 좋을 만큼 쌀쌀해진 날씨 탓에 여름여름한 컬러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잘 모르지만, 진짜 서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을/겨울 서핑을 제일로 친다고 하죠?

노을이 연상되는 그라데이션 배경에 파라솔과 서핑보드를 그림자처럼 표현해 보았습니다.

 

살-짝 촌스러운 것 같기도 하지만...?(어쩌면 많이..^^;;)

디자인은 연습하다 보면 차차 좋아질 거라 믿으며!

제가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했던 스타벅스 플래너 포맷을 참고하여 위클리 플래너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요 포맷은 다꾸용이라기 보다는 업무용, 혹은 데일리 투두 리스트 정리하기 좋았어요!

저도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정말 잘 활용했던 포맷입니다.

 

요일만 표기해 두었으니 날짜를 직접 적어 년/월 제약 없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굿노트 가로 사이즈에 꽉 차게 들어갈 거예요-!

쨘-!

글씨를 못 써서...ㅎㅎㅎ

날짜와 년/월은 타자로 쳤어요!

요즘은 다꾸하려면 글씨도 잘 써야 되던데.... 저는 좀 그른 것 같네요 ㅜㅜ

 

어쨌든! 부족한 실력이지만, 혹시 마음에 드셨다면 파일 공유해 둘 테니 다운 받아서 사용하세요-!

사파리에서 다운로드한 후 굿노트로 공유하기를 누르시면 복제까지 자유롭게 하실 수 있답니다 ^^

 

위클리 플래너.pdf
0.05MB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